골든스트라다
New MS #212 인터케이블 사용후기 |
|---|
|
Date : 2021.09.24 06:59:31
|
부제:부드러운 아침햇살과도 같은 달콤함이 공존하다 !! 이전버전인 MS212를 오랫동안 써오며 이런가격대에 어떻게 이런 인터케이블이 존재한단 말인가 !!하고 만족을하며 사용을해왔습니다~ 하지만 카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즐기는 나에게있어서는 구버전의 2%의 모자람을 채워줄 인터케이블을 항상 고심해왔다 풍부한저역,부드러운 음장감,비단결같은 고급스러움... 정보량좋은 중역... 카오디오는 멀티앰핑 시스템으로 꾸미다보면 예를들어 2웨이 시스템의 경우 트위터,미드우퍼,서브우퍼 이렇게 전부 분류를해서 각각의 앰프로 구동을함에있어서 인터케이블이 3조를 필요로 한다 허나 트위터단에 MS212를 적용했을시 2%의 개방감과 고역의 뻗침이 내내 아쉬울 뿐이었다 이런 아쉬운점을 장오디오 대표님께 적극적으로 개선요구를 얘기하였고 드디어 마침내 New MS #212가 세상에 태어나게 되었다 사실 출시하기전 구버전의 MS212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여 제조공정중이다~라는 장대표님의 말씀에 내내 기대를 많이 갖고있었던건 사실이었다 마침내 NEW MS #212가 탄생하게 되었고 바로 장대표님께 WBT AG버전을 부탁드려 나의 카오디오 시스템에 적용하게 되었다 먼저 트윗단에 내내 아쉬웠던 구버전의 MS212의 단점이 완벽히 사라졌다 끝단에서 열리지않았던 고역이 눈부시게 뻗어나가게되며 개방감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거기에 음장감까지 더욱 풍부하게 표현해주며 2%부족했던 목마름이 완전히 해소되는 느낌이었다 거기에 미드우퍼단과 서브우퍼단에 모두 NEW MS #212를 적용한결과 더욱 펼쳐지는 세련된 음장과 투명도...스케일좋은 풍부한 저역과 무대감은 압도적이었다 스피커케이블과 전원선까지 모두 골든스트라다를 애용하는 저로써는 NEW MS #212의 소리표현에 놀라웠을뿐이었다 음악장르는 거의 올라운드 스타일이라 락,팝,가요,클래식,째즈,R&B등등 전장르의 소화력에 있어서도 NEW MS #212는 타케이블보다 월등했다 락과 팝에서는 스피드감과 다이내믹이 좋게되면 장르의 이해도가 훨씬 좋게되며 가요와 째즈,R&B등에서는 감성과 풍부함... 그리고 배음이 좋게되면 곡의 표현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New MS #212에서는 그런요소들을 하나하나 해석해주고있었다 풍부한저역,음장감,입체감,순도높은중역,디테일한 고역의 뻗침... 오디오에서 이야기하는 모든 단어들에 퍼펙트함이... 사실 오디오란 우리는 음악을 듣는것이므로 케이블의 성능이 우수하다기보다는 본연 자체의 가장 중요한 음악성을 중요시하게된다 그 음악성의 한가운데에 골든스트라다 New MS #212가 있다는것이다 한동안 여러음악장르를 비청해가며 들어본결과... "이 가격대에 이런 케이블을 접할수있는가"...라는 의문도 들었다 앞으로 나는 더욱 골든스트라다의 케이블에 믿음을 가질것이고 신형 파워케이블 PS#600에 대한 사용기도 곧 디테일하게 작성해볼 생각이다 끝으로 제가 사용하는 카오디오 시스템을 간략하게 소개해봅니다 스피커 트위터: B&W 800D2 다이아몬드 미드우퍼: 아큐톤 C173-6-191 서브우퍼 : 이톤 11-212/C8/50 트위터 앰프: 튜브드라이브 2150 진공관 미드우퍼 앰프: 제네시스 듀얼모노 익스트림 서브우퍼 앰프: 브락스 X2000 PS:/// New ms #212는 아큐톤의 맑고 깨끗한 소리를 더욱 품위있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다이아몬드 트위터에서 나오는 세련된 고역과 끝단까지 확산성있게 뿌려주는 청명한 고음이 New MS #212와 만나게되니 이보다 더 하이엔드의 사운드가 있겠는가...하고 생각해본다 |
CONTENT |
NAME |
DATE |
HITS |
|---|---|---|---|
|
박근우
|
2021.09.24 |
137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