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www.jangaudio.com - SINCE 2009

JangAudio

2019년 03월 24일 Sunday

스피커케이블 postedNov 17, 2016

섬세함 해상도 박력의 매력을 더한 New SP#79 MK-2HV 스피커케이블

a2 (1).jpg






나노텍은 2016년 골든스트라다의 야심작 New SP#79 MK-2HV 스피커케이블을 탄생시켰습니다.

New SP#79 MK-2HV는 전작 빅히트 모델 MK-2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입니다.

나노텍과 장오디오는 한국의 오디오파일들이 아파트 같은 공간에서 하베스, 프로악, 다인오디오, B&W, ELAC, 스펜더, PMC, JBL, 모니터오디오, KEF, 비엔나 어쿠스틱, ATC, 달리, 모니터오디오 스피커를 사용한다는 점에 주목하였습니다.

 

그래서 전작 MK-2의 우수한 다이나믹 레인지, 저음을 그대로 두고 아파트의 공간과 작은 음량에서도 해상도, 투명도, 섬세함, 윤기, 매끄러운 질감, 배음과 뉘앙스, 펼침과 음장감을 풍부하게 제공하는 케이블을 개발하기로 하였습니다.


 먼저 HITACHI가 최근에 개발한 고음질, 고기능의 도체 HIFC 018mm x 26개를 채용하고  고순도 OFC  0.5mm X 7 개의 하이브리드 구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노텍의 세계 특허기술의 금은 나노입자와 스쿠알렌 오일을 고농도로 도포하였습니다.


그 결과 전대역 걸쳐 한단계 향상된 해상도와 깨끗함, 건조하고 자극적인 부분이 일체 없는 매끄럽고 윤기있는 질감이 일품입니다.

HIFC 채용으로로 중고음역에서 고운 입자감을 얻었고  저역에서 해상도가 높아졌습니다.

작은 음량에서도 음장의 펼침도 훌륭하고 음상이 또렷하게 맺힙니다.


가령, 김광석- 이등병의 편지 경우 김광석의 밀도감이 높고 아련함이 묻어나는 목소리에 온기가 있으면서 리얼하게

재생됩니다. 


Adele-Hello의 경우 약간에 허스키함과 음영이 풍부한 성량에 목소리의 리얼함도 깨끗하게 재생하고 음의 여운과 리버브도 깊고. 화음도 적당한 거리감을 두고 선명하게 들립니다..


줄리안 피셔_비발디의 사계의 경우 연약한 나긋함 질감이 아니라, 힘차게 바이올린 소리와 함께 비올라, 첼로 각각의 악기의 음색을 선명하게 들려줍니다.


새로운 HIFC도체의 채용으로 해상도, 정세한 표현력, 분해능력, 품격이 대폭 향상됨을 또렷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정상가 m38.000- 할인가 33.000

 

문의 : 장오디오 010-4714-1489

    onkenaudio_sp79mk2hv01_1.jpg




 

 



Jang Audio Site Map

사업자 정보 확인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