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www.jangaudio.com - SINCE 2009

JangAudio

2018년 09월 19일 Wednesday

고객 사용기 postedMay 23, 2018

골든 스트라다 스피커 케이블 2달 사용기 ( GS #79 nano3 Cayenne )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네이버 사전에 "음악의 3요소"가 리듬 (Rhythm), 멜로디 (Melody), 하모니 (Harmony) 로 나와 있습니다.


 1. 리듬 (Rhythm)은 일정한 규칙을 가지고 있고, 길고 짧은 소리의 진동.
 2. 멜로디 (Melody)는 높고 낮은음을 리듬에 맞춰 연결해 놓은것.
 3. 하모니 (Harmony)는 높이가 다른 두개 이상의 음이 조화 있게 연결 되는 상태.

 

일반적으로 음악의 3요소만으로도 음악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를 더하고 싶은 내용이 있는데 감성( 오디오필 웹 사이트  인용), 또는 감정을 덧붙이고 싶습니다.


위에 말한 음악의 3요소가 정확이 어우러져서 음악이 연주 되거나 가수의 음악을 듣더라도 기계에서 나는 소리로만 들릴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음악의 3대 요소를 충분히 적용하여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하는 가수의 감정이 전달이 안되면

이것도 역시 기계에서 나오는 소리로 들릴것입니다.


악기 연주자 또는  가수의 감정을 집에 있는 오디오 기기에서 느낄 수 있을 수 있으면 음악을 들으면

좀더 음악을 가까이 하고 연주자및 가수의 감정을  더 느낄 수 있을겁니다.


최근에 골든 스트라다 케이블 ( 특별히 스피커 케이블,인터 커넥트,파워)을 2개월정도 사용하면서

위에서 말한 음악의 감성 또는 감정을 느끼면서 음악을 듣게 되었습니다.


특히,케이블도 중요 하다고 생각 되지만 한가지 더 사용한 것은 접접 개선제 ( Nanotec H&H 고성능 접점 개선제)를

약 2~3주에 한번씩 모든 접점 부분 ( 진공관 핀, 커넥터 접접 부위)에 발라주면서 역시 감성 및 감정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2~3주후에는 자주 듣던 음악으로 케이블 및 접접 개선제 사용 전후을 비교하고 나서

다시 한번 골든 스트라다 케이블 및 접접 개선제 효과에 대해서 더 좋은 결론에 대해서 정리를 해 봐야겠습니다.
 

  • 장오디오 2018.05.24 10:17
    저 역시 음악의 감성, 연주자의 감정이 잘 전달되어야 좋은 오디오라고 생각합니다.

Jang Audio Site Map

사업자 정보 확인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